지니얄리얄리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얄리얄리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얄리얄리
리뷰3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9
회를 먹고 매운탕을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었고 살이 부드러워서 넘 맛있어요. 간이 부족할땐 양념을 더 넣으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지니얄리얄리
리뷰30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