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준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준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
리뷰44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9
지인이 만들어서 보낸 칼제비
추운 겨울에 먹으니 속까지 따듯해지는 느낌이네요.
수제비만 먹는것보가 칼제비라 그런지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
데준
리뷰449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