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9
소고기미역국
국물이 진하고 소고기 감칠맛이 잘 우러나 있어요.
미역이 부드럽게 불어 식감이 깔끔한 편이에요.
소고기 양은 적당해서 국물 맛을 해치지 않아요.
자극적이지 않아 아침이나 속 편한 음식으로 좋아요.
밥 말아 먹기 좋은 미역국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