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쩡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송쩡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송쩡
리뷰11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9
저녁으로 목살구이를 했어요 목살구이하면서 고기기름에 버섯과 양파도 구워 같이 먹으니 더 맛있고 고기와도 어울렸어요
고기는 씹는맛이 좋았고 안질기고 부드러워요 고기도 신선하여 잡내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소스로 참소스를 찍어 먹었는데 이소스가 킥이네요
진짜 맛나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