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0.31
국물이 자작한 호박찌개입니다. 둥근호박으로 만들었는데 호박이 푹익어 밥 비벼먹기 좋아요. 새우젓으로 간해서 감칠맛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ey슈운지
리뷰618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