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이에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웅이에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웅이에나
리뷰22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30
오늘의 식단
밥, 떡갈비! 소고기 미역국, 애호박 볶음, 브로콜리 초장, 김치
오늘 메뉴 마음에 든다.
특히 소고기미역국 깔끔하고 맛있다.
원래는 들기름에 볶은 진한국물을 좋아하는데 맑은 소고기미역국도 맛있었다.
살짝 아쉬운건 소고기 핏물을 너무 뺀듯.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