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30
오랜만에 저녁에 아구찜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해물찜을 더 좋아하긴 한데 아구 특유의 부드러움과 포실포실함이 있죠~ 콩나물 맛으로 먹는거긴 하지만 살도 실하고 양념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고 볶음밥까지 볶아 먹었어요 ㅎㅎ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