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꽁지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꽁지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꽁지
리뷰1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30
역시 운동하고 나서는 바나나우유를 싹 마셔줘야죠~ 자연분만을 위해 산전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나오면서 근처 편의점 들러서 바나나우유를 하나 사먹었는데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어요!! 여러분도 바나나우유 하나 드셔보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