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31
요즘 돌솥비빔밥 찾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따끈하고 지글지글 소리에 칙칙 침샘자극되었어요. 밑에 누룽지도 적당하게 익어 꼬숩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이, 당근, 호박, 무나물, 소고기 등등 야채가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고추장 넣어 슥슥 비벼먹으니 별미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