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31
킹콩부대찌개 반찬으로 나오는 오이미역냉국이에요~ 시원하고 새콤해서 한번씩 먹어주면 입안이 싹 깔끔해져요.
주로 여름에 먹으면 더 좋은데~ 한번씩 느끼하거나 기름진 음식 메인으로 먹을 때 반찬으로 나오면 참 반갑네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