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써니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남써니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남써니
리뷰1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1
오늘 아침은 식빵으로 프렌치토스트 했습니다
계란4개와 우유500ml 스테비아 설탕 소금 쪼끔 넣은후
30분정도 푹 담근후 버터와 아보카도오일 넣어
부드럽게 구웠습니다
캐나다산 메이플시럽뿌리고 위에 슈가파우더 샥샥
뿌려 직접내린 커피와 맛있게 냠냠
아주굿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일반식 #아침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