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hen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Vehen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ehen
리뷰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01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에 있는 굿모닝 홍콩에서 디저트로 먹은 프렌치 토스트! 사실 이 집의 디저트는 연유번을 좋아하는데 매번 먹어서 프토도 먹어봤다 근데 역시나 맛있음 ㅠㅠ 굿모닝 홍콩은 미슐랭 가이드 별점도 2년 연속 받은 곳이다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은데 후식까지 끝내준다
#일반식 #간식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