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1
병원 입원 시 아침으로 소고기미역국을 먹었는데 국물부터 깊고 구수한 느낌이 들었어요. 미역이 부드럽게 익어 있어 먹기 편했고, 소고기도 국물과 잘 어우러져 풍미를 더해줬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따뜻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해줬어요. 아침식사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국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