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2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릉2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릉2
리뷰209
조회수 27 작성일자 25.09.21
미니리와 광어 깻잎 들깨 수제비까지 들어가서 얼큰하게 끓인 매운탕이예요
수제비도 쫄깃하니 저녁을 맛나게들 먹으니 힘들어도 또 뿌듯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부릉2
리뷰209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