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요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내요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내요
리뷰14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01
양파 소고기 미역국
양파 넣으몌 맛있다크 해서 처읗끓여봤는데
감칠맛이 폭발한다
결론맛있다
다음에도 양파 꼭 넣어야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시내요
리뷰142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