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2.01
두부조림을 만들어 덮 밥으로 먹었습니다. 두부는 납작 하겠 썰고 양배추를 넣어 달콤 함과 아삭 함과 씹는 맛을 더 했습니다.돼지고기 다짐 육을 넣어 더욱 깊고 진한 맛이 되었습니다. 만든 조림은 밥 위에 부어 덮밥 으로 먹으면 따뜻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