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원이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원이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원이
리뷰13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1
김장철에 담근 총각김치를 지금 먹으면 맛있게 익어있습니다. 살짝 시큼하면서 맛이 확 올라옵니다. 라면이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흰 밥이랑 먹어도 맛있습니다. 총각김치는 오래 익어도 물러지지 않고 아삭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시게되었을때 푹 지져 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