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랑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돈랑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돈랑해
리뷰6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1
소고기미역국은 진하게 우러난 고기의 육향과 미역의 부드러운 감칠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푹 끓여내어 야들야들해진 미역과 고소한 소고기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감기며, 깊고 담백한 국물은 속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채워줍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구수한 풍미 덕분에 밥 한 그릇을 금세 비우게 만드는 최고의 보양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