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2
시원하고 알싸한 매콤함
배추김치보다 단맛은 적고 깔끔한 짠맛 + 산미
익을수록 새콤함이 올라가서 입맛 확 돋움
무가 단단하고 아삭아삭
줄기 부분은 살짝 질기지만 씹는 맛이 좋음
국밥, 라면, 고기랑 궁합 좋음
아삭한 식감 때문에 질리지 않음
오래 두고 먹기 좋음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