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1
오랜만에 바나나우유 먹었어요! 이제품은 첨 먹은거 같은데 맛잇었어요 ㅎㅎ 간식을 줄여야 하는데 어렵네여
그래도 맛있으니 추천합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유지만
리뷰293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