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2
짜파게티 범벅은 한마디로 탄수화물 폭탄입니다
면과 면이 만나니 와우^^ 짜파게티 단짠단짠함은 비슷한데 범벅이라 그런지 소스가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그런지 살짝 느끼하기도 하고 다시한번더는 먹지 못할거같아요
김치나 피김치가 있어야될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