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2
점심에 집에서 아구랑 쭈꾸미 넣고 찜해봤어요~ 시중에서 파는 아구에 양념소스만 있는 밀키트 삿는데 냉동실에 있던 쭈꾸미 까지 추가한거예요~ 야채는 콩나물넣고 미나리 넣으라는데 없어서 집에 있던 깻잎 넣었어요~ 쭈꾸미에서 물이 나와서 간이 좀 싱거워져서 참치액젓 한숟가락에 알룰로스 넣었더니 맛이 딱 좋았어요~ 맛있게 한끼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