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리리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리리리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리리리
리뷰62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2
오늘의 저녁 메뉴로는 소갈비구이를 먹고왔어요
갈비는 돼지갈비도 맛있지만 소갈비가 정말 맛이있는 것 같아요 불에 바짝구워 먹어도 질기지않고 양념도 맛깔나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비싸지만 않으면 자주먹고싶어요
자주 못먹어서 그런걸까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