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2
저녁에 가족들끼리 아구찜 먹었습니다. 콩나물 씹히는 식감도 좋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ㅋ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주여니2
리뷰5656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