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곰호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째곰호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째곰호
리뷰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2
회사 식당에서 점심 메뉴로 저의 최애 아구찜이 나왔네요. 거기에 탕수육 맵단짠 조합 ^^ 진짜 최고로 맛났어요. 리필은 필수겠죠.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둘째곰호
리뷰9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