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군군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군군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군군
리뷰2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3
바삭한 전이 먹고 싶어 칼국수집을 갔는데 사이드 메뉴로 김치전이 있어서 시켰습니다. 안에 작게 삼겹살도 잘려져 있어서 기름지면서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구요. 사진은 가까이서 찍어서 그렇지만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식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