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3
타코야끼를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도 않았는데 다 식었다.
보통은 반죽 때문에 입 안이 다 데이고 한 입에 앙 넣어 먹기 힘든데 식어서 먹기는 좋았다.
아이가 좋아하는 치즈맛으로 사왔고 다 식어서 아이가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겉은 바삭함이 남아있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