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g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g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g
리뷰77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2.04
작년 김장 기치가 너무 많이 시었더라구요.
김치는 양념 꽉 짜고, 잘게 썰은뒤 양파도 잘게 썰어서 넣었어요.
감자전분, 밀가루, 부침가루, 물 넣고 반죽을 해줘요.
김치가 많은게 좋아요. 안그럼 밀가루 맛만 납니다.
후라이팬에 기를 두르고 얇게 부쳐내면 맛난 김치전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