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4
추억에 빨간,소세지랍니다 크고 길고 둥글어서 한개사면 두번 먹을수 있어요 아이들 학교다닐때 정말 많이 애용하던 메뉴네요 동그랗게 썰어서 계란물에 부쳐주기만 하면 한접시,먹기 쉬워요 가성비도 가장좋고 맛도 좋으니 효자반찬이네요 강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