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매생이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1.02
저녁에 매생이전 먹었어요.
냉동에 얼려놓았던 매생이를 꺼내서
붙임가루,계란 넣고붙였어요.
짭짤해서 밥반찬으로 먹었어요.
바다냄새가 나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
youngran
리뷰1324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