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4
오이냉국은 시원하고 상큼한 국물 맛이 한 입 먹을 때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 여름철에 특히 잘 어울려요. 얇게 썬 오이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있고, 새콤달콤한 양념이 잘 배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예요. 더운 날 가볍게 한 끼 곁들이기에도 딱이에요.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