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등뼈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등뼈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4
점심에 삼삼뼛국에서 매운뼈찜 먹었어요~ 기본맛도 매콤하긴 한데 딱 맛있게 매워서 밥이랑 먹기 넘 좋더라구요~
양념 색은 정말 진해서 엄청 매울거 같은데 그정도는 아니에요~ 양도 넉넉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스트레스 받을 때 추천해용
#일반식 #점심

1소접시(160g)
204kcal
등뼈찜
4.9(리뷰 7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