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4
고기는 잘 안 먹어서 일부러 먹으려고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렸어요...기름이 적은 목살 2장 정도 김장김치랑 구워서 먹으니깐 맛있네요...
집에 냄새 배일까봐서 특히나 지금은 겨울이라 더 조심스럽게 구워먹어요..
단백질 섭취 차원에서.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