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더블님의 마늘 빵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또더블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또더블
리뷰29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02
식빵을 버터 마늘 꿀넣어 후라이팬에 살짝 부친다음 에어후라이로 바삭하게 구우면 조금타긴했지만 맛난 마늘빵 탄생. 정맛 맛남^^
#일반식 #야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로또더블
리뷰294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