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4
친구들과 모임에서 맥주전문집에서 시켜서 먹은 김치전입니다. 살짝 맛이 든 김치로 해서 김치전이 더 맛있네요. 바삭하게 구워서 더 맛나고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주문하면 바로 구워서 주기 때문에 더 고소하고 바삭하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