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찰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찰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찰리
리뷰18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5
생일이라 아침에 소고기 미역국을 해 먹었어요.
소고기는 후라이팬에서 어느정도 익을때까지 뽁아주고요, 미역은 생일미역국이라 자르지 않고 씻은다음 냄비에 물을 붓고 끓여주었어요. 미역국은 몸에도 좋고 건강식이라 자주해 먹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비교적 조리도 간편하고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