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5
소고기 양지를 전날 저녁에 덩어리째로 삶아서 식힌 다음 위에 떠서 엉긴 기름을 건져내었습니다. 한 시간 정도 찬물에 불린 미역을 잘 씻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넣고 끓이다가 마늘과 국간장을 넣어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미역과 소고기의 고소함이 아주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