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
리뷰24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5
미역을 30분 불려서 잘게 자르고 생수와 소고기 목심을 넣고 시골 국 간장을 적당히 넣고 멸치 액젓을 살짝 넣고 한시간 정도 끓였어요
국간장과 멸치 액젓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맛이 일품이었어요
밥 반공기에 국 한그릇을 먹으니 하루의 시작이 든든했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