쫌님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쫌님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쫌님
리뷰12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3
매운탕 재료를 횟집에서 구매해 끓여 먹기만 했습니다. 생선, 야채, 양념장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물만 넣고 끓일 수 있어 간편했고 맛도 아는 그 맛!!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쫌님
리뷰129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