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만보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늘도만보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만보
리뷰18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3
양반죽이에요.저녁에 간단히 먹으려고 사왔어요이왕이면 쇠고기죽으로...
맛은 보편적이고요 .솔직히 비비고가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오늘도만보
리뷰187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