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1028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1028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1028
리뷰125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3
날짜가 지난거라서 반을갈라 씨를 빼내고 반달식으로 앏게 썰어 국간장조금 식초 매실효소 파 마늘 고추가루 깨소금 넣어
국대신 냉국하고 한끼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지니5271028
리뷰1253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