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6
김치전을 부쳐서 먹었어요. 역시 전은 기름이 들어가니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김치가 기름을 머금으면서 고소함이 더해져서 의외로 궁합이 참 잘 맞았어요. 겉은 바삭하게, 안은 촉촉하게 익어서 식감 대비도 좋았고, 김치의 새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끝까지 물리지 않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