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7
감태김
건강식이라는 생각이 먼저 나는 김
감태김은 향부터 바다 내음이 진하게 느껴진다.
김결이 부드럽고 입에 닿는 식감이 고급스럽다.
짠맛이 강하지 않아 감태 본연의 맛이 살아 있다.
밥 없이 그냥 먹어도 계속 손이 간다.
따뜻한 밥에 올리면 풍미가 더 깊어진다.
#일반식 #아침

1인분(4.5g)
21kcal
만전김갓구운 감태김
4.9(리뷰 24개)
·식단기록1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