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7
소고기를 넣은 미역국을 끓였습니다 국물 맛이 진하고 담백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소고기국 한 그릇 이면 밥 한 그릇을 뚝딱하기 좋습니다. 소고기국을 먹으니 속도 편하고 많이 싱겁거나 짜지도 않아서 간단하게 밥 한 그릇 먹아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