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5558852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5558852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5558852
리뷰19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7
달콤 짭조름한 양념에 푹 익어서 뼈에서 살코기가 쏙 빠지는 그 식감... 남은 양념에 밥까지 슥슥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짭쪼름하고 고급스러운 간장베이스에 단맛과 짠맛이 어울어지고,당면이 가득든 갈비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