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7
겨울이면 한번쯤은 먹어줘야하는 꼬막 비빔밥입니다. 꼬막은 해감을 충분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뻘이 나와서 다시 씻고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양념에 무처 비빔밥으로 먹으니 그 힘든 노동이 보상되는 느낌입니다. 꼬막은 쫄깃하고 양념은 참기름의 고소한 냄새가 진동하고 정말 환상의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