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매생이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7
매생이를 구입했습니다 고흥에서 온거에요 ㅎㅎㅎ
싱싱한 매생이를 국도 끓이고 떡국에도 넣고. 끓이니
바닷내음이 너무좋아요 이번에는. 전으로. 도전합니다. ㅎㅎㅎ. 부침가루와. 달걀을 넣고 섞어서 올리브오일 두르고
부치니. 별미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