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3
제가 좋아하는 타코야끼 예요
가격대비 양도 꽤 많아요
쫄깃한 문어도 씹히고 특히 소스가 맛있어요
또 사먹고 싶은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23252
리뷰1604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