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ia85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emonia85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emonia85
리뷰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8
추운겨울에는 뜨끈한 알탕이 제일 좋습니다
아이들이 버섯를 싫어하는데 매콤칼칼한 알탕에 콩나물 두부 버섯를 가득넣어주면 버섯이 맛있어 두그릇은 뚝딱입니다. 영양가득한 알에 두부까지 먹으면 추위가 멀어지는 기분입니다. 맛있는 버섯알탕 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