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8
돼지고기 중에서 기름기가 없는 목살을 좋아하는데요~ 제가 직접한 것은 아니고, 샐러드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데우기 위해 분리했어요. 단짠의 양념이 베어 있어서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는데,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니 상큼함이 두배가 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